1:1 상담  전화문의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 매입 or 삽니다, 신청, 한도, 연체,

토스 후불결제

토스(TOSS) 후불결제는 우리나라 대표 핀테크 기업 토스에서 출시한 후불결제 서비스입니다. 무료 송금 서비스로 유명해진 토스가 BNPL(Buy Now Pay Later) 서비스 운영 시범 기업 중 하나로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후불결제와 쿠팡 나중결제가 있습니다. 이중 토스와 네이버는 월 한도 최대 30만원으로 후불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 토스 후불결제(BNPL) 자세히 보기

연체 이력 없이 성실하게 결제일에 납부를 한다면 문제 없이 월마다 30만원 한도에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도도 따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후불결제 서비스를 융통성있게 활용한다면 현금을 바로 만들 수 있는 편법이 있는데 이를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라고 합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삽니다

토스 후불결제 현금화는 구글에 ‘토스 후불결제 삽니다‘ 검색 시 번개장터, 중고나라 등에서 최고가 매입 또는 80% 현금화 가능이라고 홍보하는 곳에서 거래하는 것으로 엄연한 불법입니다. 다만, 이러한 현금화 거래는 보통 30만원 이하의 소액 거래로 진행되며 개인 간의 계좌이체 방식 등으로 이루어지다보니 명확하게 법을 어겼다고 정의하기가 힘들다는 문제가 있어서 제한하기 쉽지 않은 실정입니다. 실제로 이미 많은 분들이 토스 후불결제 매입, 네이버 후불결제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토스 후불결제 삽니다로 검색 시 나오는 번개장터 url 에 들어가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수수료 20%인 만원을 제외하고 4만원에 판매한다는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 연관 상품 부분에는 토스 외에도 스타벅스, 롯데 상품권 등 여러가지 기프트카드도 현금화를 하기 위한 글도 같이 볼 수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삽니다

토스 후불결제 신청 방법

후불결제 현금화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토스 후불결제 신청을 먼저 해야합니다. 토스 후불결제 신청 방법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토스 APP 다운로드(구글 Play 에서 다운로드)
  2. 토스에 계좌 연동하기
  3. 후불결제 신청하기
  4. 후불결제 사용준비 완료

굉장히 간단합니다. 토스를 이미 사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토스 앱에서 후불결제 신청만 하면됩니다. 아래에서 후불결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후불결제를 클릭하면 다음 동의하기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토스 후불결제 신청

후불결제 사용 동의하기

후불결제 동의하고 한도 확인하기를 눌러주시면 사용 신청이 끝납니다. 보통 최대한도는 30만원/월 이므로 연체가 되지 않는다면 신용도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동의

토스 후불결제 납부 정책

토스 후불결제는 납부일 전까지 분할 납부도 가능하기 때문에 연체를 예방하기 좋은 정책입니다. 다만 실제로 연체를 하게된다면 그 즉시 다음 달 후불결제는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납부일을 변경할 수도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을 고려해서 최적의 날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후불결제 납부 정책

토스 후불결제 연체 정책

토스 후불결제 연체 정책입니다. 연체 시 후불결제 사용이 불가능하며 연체 금액에 대해 연 12%의 연체 수수료가 가산됩니다. 토스 후불결제 연체

 

 

라인티켓

라인티켓은 LG 유플러스, SKT, KT 통신사 서비스 및 혜택을 분석하고 공유하는 곳 입니다. 정보이용료 및 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필요한 분은 언제든지 1:1 문의를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생활금융

최근 올라온 글

소액결제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후불결제

카테고리

KT, SKT, LG 유플러스 통신사 소액결제와 콘텐츠이용료 방법을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후불결제와 같은 간편결제 서비스 상 방법과 함께 신용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생활금융 연구소

후불결제 현금화

대출, 재테크, 상테크

사이트 바로가기

Help

Tel: 10)3332-3332

Email: lineticket@info.com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26길

© 2023 Created with 라인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