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상담  전화문의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 나중결제 현금깡 꿀팁 안내

쿠팡 나중결제란?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란 쿠팡이 제공하는 후불결제(Buy Now Pay Later) 서비스로 신용 등급과 상관없이 먼저 구매하고 지정 결제일(매달 15일)에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앞서 네이버 후불결제, 토스 후불결제 서비스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이와 똑같은 서비스로 혁신 금융 서비스 제공 대상 기업 중 하나가 쿠팡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네이버, 토스, 쿠팡 3곳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 쿠팡 나중결제 FAQ 보러가기

쿠팡 나중결제 현금화

쿠팡 나중결제(후불결제) 서비스는 쿠팡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청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와 토스 후불결제와 다르게 아무나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지 않습니다. 쿠팡 나중결제의 경우 최대 한도가 30만원인 네이버, 토스와 다르게 20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체 관리에 신경을 쓰는 편이기 때문입니다.

쿠팡 나중결제 신청 방법

쿠팡 나중결제 신청이 가능한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쿠팡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쿠팡 모바일 앱 접속 후 하단에서 마이쿠팡을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결제수단, 쿠페이 항목을 찾아서 들어가주세요.

쿠팡 나중결제 찾아보기

결제수단, 쿠페이 항목을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보입니다. 만약 쿠팡 나중결제 신청과 관련된 배너 또는 항목이 보이지 않는다면 현재는 신청할 수 없는 단계로 쿠팡 후불결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평소에 쿠팡을 자주 사용한 고객이라면 직접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보시는 것도 사용 신청을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쿠팡을 통해 쇼핑한 이력이 많지 않다면 쿠팡 나중결제 서비스를 위해서 착실하게 모바일 앱을 통해 쿠팡 쇼핑을 자주 이용해주세요.쿠팡 나중결제 신청 화면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나중결제 현금깡)란?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는 쿠팡 나중결제를 사용해서 다른 사람이 원하는 상품을 자신의 한도 내에서 대신 구매한 뒤 구매 금액의 10%~20% 내 수수료를 제외하고 나머지를 현금으로 이체받는 방법입니다. 쿠팡에서는 자체 규정을 통해 금지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중고나라, 번개장터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쿠팡 나중결제 삽니다. 등의 키워드로 쉽게 쿠팡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쿠팡 외에도 네이버, 토스, 스타벅스, 문화상품권 등도 다양하게 소액결제 현금화를 위해  거래하는 분들이 예전부터 많았기 때문에 사실 상 제재하는 것이 힘든 현실입니다.쿠팡 소액결제 현금화

사실 편법이기는 하지만 적절하게 필요에 따라 잘 사용한다면 사용하는 사람들 모두 윈윈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연체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관리 차원에서 재정 계획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고 남용하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토스와 네이버의 경우에는 후불결제 사용 후 단 한번이라도 연체하게 되면 후불결제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들어 놨습니다. 또한 연체 시 가산 이자도 붙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소액에서 사용하고 바로 납부가 가능하도록 잔액 관리를 철절하게 해야합니다.

다양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후불결제 현금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메인에서 확인해보세요!

 

라인티켓

라인티켓은 LG 유플러스, SKT, KT 통신사 서비스 및 혜택을 분석하고 공유하는 곳 입니다. 정보이용료 및 콘텐츠이용료,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가 필요한 분은 언제든지 1:1 문의를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생활금융

최근 올라온 글

소액결제 현금화

콘텐츠이용료, 정보이용료, 후불결제

카테고리

KT, SKT, LG 유플러스 통신사 소액결제와 콘텐츠이용료 방법을 알려드리는 곳입니다. 후불결제와 같은 간편결제 서비스 상 방법과 함께 신용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생활금융 연구소

후불결제 현금화

대출, 재테크, 상테크

사이트 바로가기

Help

Tel: 10)3332-3332

Email: lineticket@info.com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26길

© 2023 Created with 라인티켓